오버나이트 인텐시브 립 트리트먼트
내추럴 세라마이드의 집중적인 보습 케어

오버나이트 인텐시브 립 트리트먼트

내추럴 세라마이드의 집중적인 보습 케어

반복되는 입술 건조를 위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입니다. 천연 보습인자 “내추럴 세라마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밤새도록 집중적이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합니다. 더 읽기 ...
천연 유래 성분

반복되는 입술 건조가 고민일 때 사용하는 오버나이트 립 트리트먼트입니다. 자연에서 찾은 천연 보습인자

“내추럴 세라마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밤새도록 입술에 집중적이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합니다.

.

버츠비는 모든 제품의 천연 유래 성분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패키지에 기재된  ‘내추럴 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자연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재활용 소재 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제품이며 호호바 오일, 캐스터 씨 오일, 해바라기씨 왁스, 페퍼민트 오일 등 각종 식물성 오일의 아주 부드럽고 리치한 포뮬러입니다.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올레익/리놀레익/리놀레닉폴리글리세라이즈, C10-18트라이글리세라이즈, 글리세린, 호호바씨오일, 글리세릴베헤네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호호바에스터, 옥틸도데칸올, 해바라기씨왁스, 페퍼민트오일, 카라멜, 세라마이드엔피, 폴리글리세린-3, 그린와틀꽃왁스, 리모넨, 리날룰

잠들기 전 적당량을 입술에 덜어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자는 동안 유효성분이 흡수되어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줍니다.
밤 사이 뿐 아니라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면 촉촉하고 건강한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