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카밍 라벤더 앤 허니 바디 워시
달콤함이 가득한 보태니컬 바디 워시

버츠비 카밍 라벤더 앤 허니 바디 워시

달콤함이 가득한 보태니컬 바디 워시

라벤더와 허니의 달콤한 아로마가 가득 퍼지는 보태니컬 바디 워시입니다.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컴플렉스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더 읽기 ...
자연 유래 성분

라벤더와 허니의 부드럽고 달콤한 아로마가 가득 퍼져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바디 워시입니다.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컴플렉스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미끌거림을 남기지 않고 잘 헹구어집니다.

함유된 양양성분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 라벤더는 지중해 연안에서 유래한 꽃으로 긴장감을 완화시키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로 스킨케어 제품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피부 진정 효과로도 가장 널리 연구되고 있는 에센셜 오일 중의 하나입니다.
  • 꿀은 피부 손상과 노화를 초래하는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 자연유래 보습제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정제수,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 수크로오스라우레이트, 코코-베타인, 베타인, 향료, 페녹시에탄올, 코코-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시트릭애씨드, 글리세린, 소듐클로라이드, 포타슘솔베이트, 꿀추출물(0.005%), 라벤더꽃추출물(0.005%), 토코페롤,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글리세라이즈시트레이트, 레시틴, 아스코빌팔미테이트, 리모넨, 리날룰

적당량을 샤워볼이나 스폰지에 덜어 부드러운 거품을 내어 사용한 뒤 미온수로 헹구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