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볼륨마이징 컨디셔너 위드 포머그래넛트
건강한 두피와 볼륨감있는 모발을 위한 석류 볼륨 컨디셔너

베리 볼륨마이징 컨디셔너 위드 포머그래넛트

건강한 두피와 볼륨감있는 모발을 위한 석류 볼륨 컨디셔너

3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를 함유한 컨디셔너가 손상된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고 볼륨감 있는 헤어로 가꿔줍니다. 더 읽기 ...
자연 유래 성분

석류 씨 오일 및 식물 유래 에센스를 풍부하게 배합한 자연 유래 컨디셔너입니다. 석류 씨 오일과 3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 단백질, 석류 씨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손상된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어 뿌리부터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합니다. 힘없는 모발에 부드러움, 윤기, 탄력을 향상시키며 펌, 염색 후 손상된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건조한 날씨, 높은 온도에 영향을 많이 받는 약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며 푸석한 모발에 수분감과 건강한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 석류 씨 오일은 피부 손상과 노화를 초래하는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항상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푸닉산, 식물 에스트로겐 그리고 복합 리놀렌산과 같은 귀한 영양 성분의 보고입니다.

정제수, 세틸알코올, 아보카도 오일, 브라시카알코올 , 세테아릴알코올, 향료, 페녹시에탄올, 스테아릴다이모늄하이드록시프로필라우릴글루코사이드클로라이드, 글리세린, 브라시실아이소류시네이트에실레이트,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베헤닐베헤네이트, 락틱애씨드, 소듐클로라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호호바단백질, 알지닌, 석류씨오일(0.01%), 류코노스톡발효여과물, 포타슘솔베이트

샴푸 사용 후 트리트먼트를 손바닥에 충분히 덜어내어 모발에 바르고 2-3분 후에 미온수로 헹구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