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회사 관련 질문

  • 버츠비 본사는 어디 있나요?
  • 버츠비 공장을 견학할 수 있을까요?
  • 노스캐롤라이나주 던햄에 있는 버츠비 본사에 아울렛 매장이 있나요?
  • Clorox가 버츠비를 인수했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 버츠비는 상장 기업인가요? 종목명은 무엇인가요?
  • 지역 단체에 버츠비 제품을 기증하고 싶습니다. 어디로 연락해야 되나요?

버츠비 본사는 어디 있나요?

버츠비 본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더럼에 있습니다.

버츠비 공장을 견학할 수 있을까요?

현재는 공장 견학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더럼의 버츠비 본사에는 아울렛 매장이 있나요?

버츠비는 아울렛 매장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Clorox가 버츠비를 인수했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네 맞습니다. 버츠비는 Clorox에 인수되었습니다. 그러나 버츠비 고유의 가치와 문화는 동일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제품에 들어가는 천연 성분은 2007년 이후로 더욱 늘어났으며, 2010년부터는 버츠비의 제조 공장과 사무실에서 매립 폐기물 ZERO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폐기물은 대부분 퇴비로 만들고, 제조 공정에서 물을 회수하여 물 사용량을 줄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대부분 인수 이후에 시작된 것이며 버츠비는 Clorox와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Clorox는 직원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Dumpster Diving”를 시작했으며, 버츠비와 마찬가지로 현재 에코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버츠비는 1984년부터 시작된 창립자의 원칙과 가치를 지키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연의 힘을 이용한 내추럴 뷰티 케어 솔루션을 계속해서 발전시켜가는 과정을 함께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버츠비는 상장 기업인가요? 종목명은 무엇인가요?

버츠비에 관심이 있으시면 The Clorox Company(종목명 CLX)의 주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 단체에 버츠비 제품을 기증하고 싶습니다. 어디로 연락해야 되나요?

버츠비의 자선 기부 및 지역 사회 봉사활동은 인간과 벌꿀 모두를 이롭게 하기 위해 “버츠비 Greator Good 재단”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버츠비 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의 지속 가능성 [http://www.burtsbees.com/Community-Partnerships/sustain-community,default,pg.html] 섹션을 참조부탁드립니다.

경매 품목을 찾으시는 경우 여기로 이동하여 설문조사를 작성하고 요청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량 제품 기부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세요.

제품 관련 질문

  • 버츠비 제품을 쓰고 알레르기 반응이 생길까 걱정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채식주의자인데 버츠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 글루텐 제한이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쓸 수 있을까요?
  • 버츠비 제품의 지속 기간은 얼마나 되고, 특정 제품의 유효 기간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 버츠비는 동물 실험을 하나요?
  • 제가 알고 싶은 내용이 여기에 없습니다.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버츠비 제품을 쓰고 알레르기 반응이 생길까 걱정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버츠비 제품과 관련된 잠재적인 부작용을 겪으신 경우, 소비자상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채식주의자인데 버츠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일부 제품에는 우유, 라놀린, 꿀, 로얄 젤리, 카민 등의 동물성 원료가 사용됩니다. 당사 웹사이트 및 포장재의 성분 섹션에서 전체 성분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츠비 제품은 대부분 공용 생산 라인에서 제조되므로 ‘비건’ 또는 ‘베지터리언’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글루텐 제한이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쓸 수 있을까요?

버츠비 제품은 글루텐 함유 제품이 생산되는 공용 라인에서 제조되었거나, 당사 제품에 사용된 원료를 가공하는 시설에서 글루텐 함유 제품도 가공할 수 있으므로 글루텐 알레르기에 안전한 제품 목록을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버츠비 제품을 ‘글루텐 무함유’라고 명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일부 제품은 의도적으로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원재료 또는 알레르기 항원으로 만든 원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에는 특정 알레르기 항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성분 목록을 꼼꼼히 검토하십시오.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특정 제품을 사용해도 안전한지 알아보려면 항상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버츠비 제품의 지속 기간은 얼마나 되고, 특정 제품의 유효 기간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버츠비는 화장품 및 일반 의약품(OTC)를 생산합니다. 당사의 선블록과 여드름 방지 제품 등은 일광 화상과 여드름 같은 특정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특정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 식품 의약청(FDA)에서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합니다.

제품의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입니다.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 또는 사용기한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봉 후 12개월 이내에 제품을 사용하고, 제품 보관 시 극한의 온도와 직사광선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트 코드의 기본 형식은 ‘”LLYYJJJS”입니다.

LL = 제조 위치를 나타내는 2글자 위치 코드

YY = 해당 연도의 마지막 2자리

JJJ = 제조일(1~365 사이의 숫자)

S = 위치에 따른 제조 배치 번호, 교대, 라인 등의 추가 정보를 표시하는 하나 이상의 숫자

로트 코드가 위의 형식과 다르게 표시된 제품의 경우(예: 짧은 코드 또는 고유한 로트 코드를 가진 세트 제품), 당사에 문의하시면 유효 기간을 확인해드립니다.

버츠비는 동물 실험을 하나요? 

버츠비는 동물을 대상으로 실험하지 않고, 관계사에 동물 실험을 의뢰하지도 않습니다. 포장의 토끼 마크 (Leaping Bunny)는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버츠비의 신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사는 동물 실험 반대 정책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제가 알고 싶은 내용이 여기에 없습니다.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당사의 제품 또는 성분에 관해 질문이 있으면 온라인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성분 관련 질문

  • 제품에 사용된 성분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버츠비는 천연 향을 사용하나요?
  • 타사 일부 립스틱에 납 성분이 들어간다고 하던데, 버츠비의 립 제품은 안전한가요?
  • 제품에 알코올이 들어가나요?
  • 제품에 사용되는 글리세린의 원료는 무엇인가요?
  • 제품에 인공 색소가 들어가나요?
  • 제품의 착색료로 카민을 사용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컴프리는 안전한 성분인가요?
  • 야자 오일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 여기에 설명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제품에 사용된 성분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 웹사이트의 개별 제품 페이지는 성분 목록 외에도 특정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화장품 성분에 대한 국제 용어(INCI) 규약에 따라, 포장에 전체 성분이 모두 기재되어 있으므로 제품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이 규약에 따라 제품에 사용된 성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혼합 성분 또는 추출물의 과학적 명칭과 개별 성분을 모두 열거하고, 괄호 안에 일반적 명칭을 병기합니다.

또한 성분 가이드에서 제품에 사용되는 주요 성분 및 해당 성분의 이점, 원산지 등을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성분에 대한 설명을 보려면 성분 용어집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츠비는 천연 향을 사용하나요?

버츠비 제품에 사용되는 향은 대부분 천연 재료로서, 천연 오일과 천연 추출물의 혼합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클래식 제품 및 기타 제품에는 합성 향이 부분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정 제품에 관해 질문이 있으면 온라인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일부 립스틱에 납 성분이 들어간다고 하던데, 버츠비의 립 제품은 안전한가요? 

버츠비의 천연 립 컬러 제품은 식물 오일, 왁스, 버터, 추출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제조하며, 주로 광물에서 추출한 안료를 사용해서 다양한 컬러와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립 컬러 제품에 사용되는 광물 기반 안료는 국제 규제 지침 및 법적 제한 사항을 준수합니다. 버츠비는 국제 규제 기관이 제시하는 가장 엄격한 표준을 준수합니다. 저희는 제품의 품질과 효능을 가장 우수한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과학 및 규제 기관에서 제시하는 최신 연구와 안전 표준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제품에 알코올이 들어가나요?

버츠비의 일부 제품에는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으며, 천연(식물에서 자연적으로 발견) 또는 천연 성분(천연 성분에서 추출되었지만 발효 과정을 거쳐 제조) 알코올을 사용합니다. 제품에 사용되는 알코올은 안정제, 계면 활성제, 방부제 및/또는 불투명제(제품을 불투명하게 만드는 물질)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특정 제품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사용되는 글리세린의 원료는 무엇인가요

버츠비 제품에는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글리세린을 사용합니다.

제품에 인공 색소가 들어가나요?

버츠비의 퍼스널 케어 제품과 화장품에는 베타 카로틴, 엽록소, 이산화티타늄, 운모, 산화철, 카민 등의 천연 색소만을 사용합니다. 지난 수년간 FDA가 금지한 인공 색소와 달리, 이러한 천연 색소는 오랜 시간에 걸쳐 그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제품의 착색료로 카민을 사용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버츠비 일부 립스틱 제품에는 카민 (Carmine)이 사용됩니다. 카민은 합성 색소를 대체하는 천연 색소로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붉은색 염료로 사용된 천연 추출물입니다. 천연 추출물 중 가장 붉은 색소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식품 및 화장품 업계 전반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새로운 색소를 연구하고 있지만, 제품 제조 시 사용되는 무수(수분이 없는) 포뮬러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성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버츠비의 립 컬러 제품에는 천연 오일, 왁스, 버터가 사용되므로 기름에 용해되는 색소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비트와 같은 식물성 색소는 수용성입니다. 이러한 색소가 포뮬러에 잘 어우러지도록 가공하는 방법이 개발되고 있으며, 저희도 진행 상황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의 국제 규정에서는 식물성 색소를 화장품에 사용 가능한 성분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색소를 화장품에 사용할 수 있는 가공 방법이 개발된 후에야 식물성 색소가 규정에 받아들여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킨 케어 제품에 들어가는 컴프리는 안전한 성분인가요?

버츠비 제품은 자연에서 파생된 고품질 성분으로 제조되며 모든 제품은 엄격한 안전 테스트를 거칩니다. 컴프리(Symphytum Officinale) 추출물은 화장품 업계에서 오랫동안 효과적인 국소 진정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컴프리는 유럽 위원회, 영국 의약품 및 건강관리제품 규제청, 호주의 치료 제품 위원회를 비롯한 다양한 외국 정부 및 규제 기관에서 효과적인 국소 적용 가능 성분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야자 오일의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버츠비는 야자 오일 산업이 생물 다양성, 기후 변화, 사람, 지역 사회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야자 오일을 직접 구매하지는 않지만, 저희의 천연 제품 중 극히 일부에 야자 및 야자 열매 오일에서 파생된 성분이 사용됩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야자 오일(세계 연간 생산량의 0.01% 미만)이지만, 버츠비는 야자 오일 추출물을 포함해 책임 있게 공급된 성분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는 ‘지속 가능한 야자 오일 생산을 위한 협의회(RSPO)’의 일원으로서 야자 오일 유래 성분 및 대체 성분의 지속 가능한 원천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야자 오일 책임 공급 약속 및 로드맵’을 마련하여 야자 오일 공급망을 추적하고 변화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약속에는 The Forest Trust 등 제삼자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야자 오일에서 얻은 성분만을 사용하고, 이 문제를 개선할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일도 포함됩니다. 2020년까지 저희의 목표는 버츠비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야자 오일 파생 성분을 이탄 지대를 보호하고, 인권을 존중하며, 산림 벌채에 기여하지 않는 원천에서 얻는 것이며, 야자 파생 성분과 관련된 공급업체의 투명성과 변화를 증진시키는 촉매 역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 지구를 위하는 열정에 감사드리며, 저희 역시 그 열정에 동참하고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버츠비의 공급망을 긍정적으로 개선할 기회를 모색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의 ‘야자 오일 책임 공급 약속'(https://www.thecloroxcompany.com/corporate-responsibility/planet/commitments/palm-oil/)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버츠비의 공급 매니저의 블로그에서 최신 게시물( https://www.thecloroxcompany.com/blog/committed-to-responsible-palm-oil-sourcing/)도 참고해주십시오.

여기에 설명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당사의 제품 또는 성분에 관해 질문이 있으면 온라인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