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업리프팅 로즈마리 앤 레몬 바디 워시
싱그러움 가득한 보태니컬 바디 워시

버츠비 업리프팅 로즈마리 앤 레몬 바디 워시

싱그러움 가득한 보태니컬 바디 워시

로즈마리와 레몬의 싱그러운 아로마가 가득 퍼지는 보태니컬 바디 워시입니다.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컴플렉스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미끌거림을 남기지 않고 잘 헹구어집니다. 함유된 양양성분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더 읽기 ...
자연 유래 성분

로즈마리와 레몬의 싱그러운 아로마가 가득 퍼지는 보태니컬 바디 워시입니다.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컴플렉스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미끌거림을 남기지 않고 잘 헹구어집니다. 함유된 양양성분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 로즈마리는 민트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식물로 푸른 잎과 특유의 상쾌한 향이 특징입니다. 로즈마리 오일은 아로마 테라피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에센셜 오일 중 하나로 활력을 북돋아줍니다.

정제수,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 수크로오스라우레이트, 코코-베타인, 향료, 베타인, 페녹시에탄올, 코코-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시트릭애씨드, 글리세린, 소듐클로라이드, 포타슘솔베이트, 레몬추출물(0.005%), 로즈마리잎추출물(0.005%), 토코페롤,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글리세라이즈시트레이트, 레시틴, 아스코빌팔미테이트, 리모넨, 리날룰

적당량을 샤워볼이나 스폰지에 덜어 부드러운 거품을 내어 사용한 뒤 미온수로 헹구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