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 모이스쳐 샴푸 위드 바오밥
건강한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을 위한 바오밥 수분 샴푸

모어 모이스쳐 샴푸 위드 바오밥

건강한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을 위한 바오밥 수분 샴푸

5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을 함유한 샴푸가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감 가득한 헤어로 가꿔줍니다. 더 읽기 ...
자연 유래 성분

바오밥나무 오일 및 식물 유래 에센스를 풍부하게 배합한 자연 유래 샴푸입니다. 5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 (쌀 추출물, 콩 단백질, 호호바 단백질, 바오밥나무오일, 오레가노 잎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건조하여 푸석하고 잘 엉키는 모발의 건조함을 개선하고 부드러움, 윤기를 향상시켜 수분감 가득한 헤어로 가꿔줍니다.

▪ 바오밥 오일은 바오밥 나무의 씨앗에서 얻어집니다. 이 나무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특색 있는 나무 중 하나로, 위쪽으로 뿌리가 자라는 것 같아 흔히 거꾸로 뒤집힌 나무라고 불린다. 기름은 꽤 점성이 강하여, 풍성하고 실키한 느낌과 부드러운 향기를 가집니다. 바오밥 오일은 뛰어난 보습제로 수많은 화장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제수, 소듐비스-하이드록시에틸글리시네이트코코-글루코사이드크로스폴리머, 소듐코코일알라니네이트, 글리세린, 다이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소듐라우로일락틸레이트, 쌀추출물, 페녹시에탄올, 소듐코코일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향료, 잔탄검, 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라우릴락틸락테이트, 락틱애씨드, 하이드롤라이즈드호호바단백질, 시트릭애씨드, 알지닌, 바오밥나무오일(0.01%), 쿠푸아수씨버터, 류코노스톡발효여과물, 오레가노잎오일, 타임오일, 소듐클로라이드, 포타슘솔베이트, 리모넨, 리날룰

모발에 물을 충분히 적셔 적당량의 샴푸를 덜어 두피와 모발을 깨끗이 세정한 후,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 주세요.